양띠오늘의운세와 주간운세는 매일업데이트되는 양띠이야기와 무료정보제공


양띠나이 2003년생, 1991년생, 1979년생, 1967년생, 1955년생, 1943년생

지위를 쫓으면 성공하는 양띠운세 띠별운세

양띠생은 사회적인 성공수와 인연수를 반드시 짚어봐야하는 운세의 특징을 지닌다.
운세 中 지위를 가지면 성공수를 갖는 양띠생은 사회적인 성공수를 짚어 길운을 살피는 것이 운세의 특징을 이해하고 본인의 운세팔자의 나아감을 살피는 가장 빠른 길이된다.

양띠운세 띠별운세 (명운)
운세 생년월일시에 타고난 운세(선천적인 복록)
양띠운세 띠별운세 (신운)
성향,환경,인연,가택등 내 운세가 변한 복과 흉

난 운세를 살피고 현재, 인연문제,성격문제,환경 등 나와 잘 맞추어 있는지 알아보는것이 운세이다. 즉, 내가 내복대로 순환되는지 반대로 잘못된 길을 가는지 고칠점과 나아갈점을 알아보는것이 운세이다.


양띠 나이 2003년생, 1991년생, 1979년생, 1967년생, 1955년생, 1943년생

양띠 띠별운세 운세의 인연수

양띠운세 띠별운세를 살핌에 있어 사회적 성공, 인연수의 풀이는, 양띠성격의 장단점에서 볼수 있듯이 단점을 반대로 사회운을 발하면 누구보다 출세가 빠르다.

양띠성격은 모질지 못하고 여리지만 부드러운 내면에 강한 고집과 승부근성이 있어 누구보다 일찍이 학업(학구파)적으로 뛰어남을 발휘한다.

겁이 많고 자기 관리가 필요한 양띠는 주변에 귀인(도움을 주고 챙겨주는사람)이 필요하다. 또한 양띠는 결정을 내리기 보다는 따라가는 성향이 있어 살면서 의지하고 기댈 만한 사람이 필요하기 때문에 인연수 또한 무시할수 없다.



※ 양띠오늘의운세, 양띠주간운세는 매일업데이트됩니다 ※

양띠 띠별운세 : 가리고 따지는 것보다 생각하여 행동에 옮겨야 신뢰를 얻게 된다.

 

ㆍ91년생 :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되면 좋은 사람과 인연이 생기며, 귀인을 만나게 된다.

ㆍ79년생 : 건강이 좋아지고 작은 일이 생기는 운이 생기며, 잃어버린 물건을 찾게 된다.

ㆍ67년생 : 이것저것 분주하게 움직여 시간은 낭비하나 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된다.

ㆍ55년생 : 갑자기 뜻하지 못한 새로운 일을 접하고, 액운이 사라져 복이 깃들게 된다.



양띠운세 띠별운세의 福은 언제 결정되나?

운세에는 타고난 운세(명운)와 바뀌는 운세(신운)가 있다.또한 운세에서 좋은시기와 나쁜시기를 대운과 소운의 시기라 말하는데 타고난 복의 시기를 짚어 신운을 결정함에 좋은시기와 나쁜시기를 알아본다.


<양띠운세 띠별운세 - 인생 대운의 예>


* 양띠운세 운세풀이의 특징 中 결혼수을 풀어 천생연분 배필,이성을 만날시기를 알아본다

* 양띠운세의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나 이사등 움직임에 득이되는 시기

* 운세 양띠띠별운세의 재물의 이익이 생기는 시기

* 적극적인 대인관게로 자신의 운세를 펼치는 시기




<양띠운세 띠별운세 - 인생 액운의 예>


* 양띠운세에서 하는일이 득이 없고 손해를 보는 시기

* 금전적 거래나 문서의 거래를 피해야 하는 시기

* 남녀사이 이별의시기와 사회생활에 투가 생기는 시기

* 몸의 기운의 쇠약해 사고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는 시기


운세를 풀어 대운의 시기에 활발히 움직여 일을 크게하며 액운의 시기를 피해야 한다.




양띠오늘의운세 무료운세정보 띠별운세 띠별성격 잘맞는띠 상극띠 궁합 등의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제작한 사이트가 아닌만큼 띠별정보에 대한 개인차를 가질수 있음에 미리 양해를 구하며
양띠오늘의운세 및 띠별정보, 띠별설화, 띠별성격, 12지신에 관한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신다면 메일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주소는 srh33@iomeet.com 이며 광고 및 스팸은 정중히 사절합니다.



  운세서비스 결제에러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상호 : 양띠오늘의운세 대표자명 : 이윤지 연락처 : 042-637-2108 (광고전화사절)
사업자번호:305-81-37231 / 통신판매신고번호:2015-대전서구-0685호 / 주소:대전 동구 가양동 429




Copyright ⓒ 양띠오늘의운세 . All Rights Reserved.